ChicB

화이트데이선물추천, 여자들 뭘 좋아하지?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화이트데이선물추천, 여자들 뭘 좋아하지?

i-쌤 2018. 3. 12. 07:58

화이트데이선물추천, 여자들 뭘 좋아하지?


 

314일 화이트데이 선물추천! 이제 화이트데이가

얼마남지 않았네요 ㅎㅎㅎ 다들

선물 알아보시고 계시나요!?

 

오늘은 화이트데이선물추천 해드릴게요!

아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 재미난 설문조사를했더라고요.

우선 화이트데이에 대한 설문조사 얘기를들어볼까요

 

화이트데이선물추천! 왜 선물을 사야하는가?

보통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구매해 본 적이있다고

전체응답자의 63%가 응답했기 때문도 있고,

사실 마음을 품고 있는 그 사람에 대한작은 표현이니까요

 

화이트데이선물추천! 여자들은 어떤 걸 좋아할까?

화이트데이 선물에 대한 선호도는 과연!?!?

두둥두둥두둥 값비싼 화장품? ? 명품백?

결과를 공개합니다.

 

두둥! 화이트데이선물추천! 마음에 드는 이성,

혹은 사귀는 여자친구가 있다면, 함께하는 근사한 식사나

여행을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.

무려 전체인원의 45%가 선택했네요~ ㅎㅎ

 

화이트데이선물추천 35%가 액세서리를 선호했습니다.

하긴 여자들은 꾸미는 것 좋아하잖아요.

귀걸이,목걸이, 반지, 지갑 등이 포함되겠네요~?!?

취향 껏 잘 골라주셔야 할 것 같아요!

linebiz21_01-11 

화이트데이선물추천! 이어 향수가 20%, 인형 6%,기타 4%순이니

선물 사러 가실 때 참고하시면 매우 그레잇! 하실 것 같아요!

바로연 결혼정보를 이용한 회원이 전문가의컨설팅을 통해

데이트 센스가 많이 늘었다고 하던데…. 

 

 


 

 

바로연 결혼정보업체는 미혼남녀사이에서

굉장히 입소문이 나 있는 곳이더라고요 ㅎㅎㅎ

아아 여튼 그건 그거고~ 화이트데이선물추천!

사실 선물을 거창하게 준비한다는 게 의미가있는 게 아니죠

그 사람의 취향, 내 마음을 담은 선물이면

아마 좋아할 거예요.

 

 

 

화이트데이선물추천, 평상시 그녀가 좋아하는 취향을

잘 안다면, 그런 부분을 센스 있게 캐치해서 취향껏

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굉장히 좋겠네요~

화이트데이선물 너무 어렵게 생각마시고,

마음을 표현해보세요!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

간소한 선물과 함께 고백하기도 좋겠네요!

 

반응형